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알아보기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일단 비행기 표도 예매해야 하고 그리고 숙소도 예매해야 하고 바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정 여행에 대한 예산이 있을 텐데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일단 국내 항공사 순위 및 종류를 볼 텐데요. 이게 왜 중요하냐 그만큼 서비스가 좋고 평이 좋은 항공사일수록 비싸기 때문에 적정선을 찾아야 하는 게 중요하기는 합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및 종류

대한항공 우리나라 명실상부 가장 큰 항공사이긴 한데요. 오너들의 여러 가지 일 때문에 복잡한 것이 사실 이기는 합니다. 그래서 정말 많은 일이 있고 코로나로 많은 항공사들이 문을 닫아야하는 실정이 되어 버리기도 했습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아시아나 항공사 같은 경우도 요즘 경영이 힘들기는 해서 다른 쪽에서 인수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며 그게 진행으로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양대 산맥과 같은 항공사 이기도 합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제주항공 경우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국적을 가진 사람이 운영을 해야 하는데 참 이 부분도 문제가 됐었죠? 그래도 일단 제주항공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저가 한 공에 선두 주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 진에어
  • 에어부산
  • 이스타항공
  • 티웨이항공

에어 서울 등으로 이어집니다. 실제로 이 순위자체가 규모 순이지만, 어떻게 보면 규모가 클수록 복지가 늘어나고 추가적으로 승무원들이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할 수 있는 것이야 말로 바로 국내사 항공 순위에 들어가게 만드는 원동력이 아닐까 쉽습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일단 국내 항공사 순위를 보면 일단 공급석, 여객, 화물의 총 양을 보시면 알겠지만 여전히 대한항공이 최고를 달리고 있고, 그리고 아시아나 제주 항공 이렇게 정해져 있습니다. 종사자수도 아래 보여주겠지만 이와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국내 항공사 순위 종류

그리고 일단 국내 항공사 종류의 규모를 살펴보고자 하면 일단 조종사의 인원, 정비사 인원, 그리고 객실 승무원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볼게요.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 항공, 티웨이, 에어 서울 순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네요.

댓글